본문 바로가기
해우소

오죽 더웠으면....ㅎ

by 慧明花 2022. 8. 7.

 

따르릉!

어머나!  자야칭구다

응 그래, 울집에 온나~ 알로에쥬스 만들어 먹자

 

자야칭구 도착!

큰 화분에 있는 알로에 한닢 뚝딱 잘라다가 요쿠르트 넣고 한바퀴 돌린 후

앗! 시원 ~ 한잔씩 들이킨 후, 감자튀김  한조각씩 튀겨 후후불며 아삭아삭!

 

느닷없이 자야칭구왈!

옛날에 얼마나 더웠으면 첩을 팔아서 부채샀다하뎅.ㅎ

ㅋㅋㅋㅋㅋ

ㅎㅎㅎ

 

고게 먼말?

다시 한번더 말해줘, 첩은 뭣꼬? 부채는뭣꼬?

 

양반이 사랑하는 첩을 내 놓을만큼 더웠던 적이 있었단다

요즘처럼 선풍기가 있냐, 에어컨이 있냐, 덥긴 무척이나 덥지

부채가 있어야 덜 더울게 아닌감? 그래서...

까르르르깔깔깔~~~~까르르깔깔깔

ㅋㅋㅋ

ㅎㅎ

 

나 머리털나 생전처음 듣는말이다

어찌 자야칭구는 그런말을 어디서 들었노?

 

나, 어릴때 들은적있어

지금이 그 때만큼 더운가 봐.

 

 나랑 자야 칭구! 배꼽을 잡고서 하하하

호호호~ 칭구야 고맙다. 오늘도

우리둘 마음껏 웃었으니까 .^^*

 

청도 사돈께서 보내주신 복숭아를 먹으며

오늘 하루도 저물어 가는데, 덥긴 덥다

그치만 오늘이 입추란다, 호호호당, 방글방글!

 

20220807 / 배꼽잡는 자야이야기 끄읏>